강한설교에 이끌린 나의 혼!

H.S. 자매

저는 경기도에 사는 HS자매입니다.

저는 오랬동안 여러교회를 다녔지만, 마음에 채움이 없고 늘 공허하였습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통해서 진리를 찾고자 여러 목사님들의 설교를 듣었는데, 아무런 결과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던 중에 김경환목사님의 설교제목이 너무 강한것이 눈에 들어오고 내마음에 이끌려 듣다 보니, 나의 구원관이 너무 잘못 되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김경환목사님의 설교 말씀만 들어 보라고 하셔서, 2년간 꾸준히  들었습니다. 목사님의 유튜브 영상으로 살아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듣다보니 믿음이 생겼고, 정확한 구원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로마서 10장 9~10절)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 이는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하여 구원에 이르기 때문이라.”

이 로마서 말씀으로 목사님의 바른 구원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저의 죄를 고백하고 회개하며 진심으로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구원의 확신을 가졌고 구원의 자유함을 얻었습니다.

제가 사는 곳과 가까운 여러곳의 교회를 가서, 킹제임스 성경을 얘기하면 목사님이나 사모님이 손사래를 치며 이단이라 해서, 처음에는 혼동이 많이 되었는데, 지금은 김경환 목사님의 설교만 매일 듣고 기록까지 하며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남편과 사별한지는 2년이 되었습니다. 병석에서 주님을 영접했고, 딸 둘은 결혼해서 가정을 이루었고, 저는 혼자 살고 있읍니다.  딸들과 매주 한번은 만나 김경환목사님의 설교 말씀으로 교제를 하고 있읍니다. 딸들은 믿음 생활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컴퓨터를 잘 하지 못하지만, 함께 동참하고 싶어서 회원 양식도 아는 사람에게 부탁하여 등록을 했습니다.

김경환목사님과 LA교회 성도님들이 아시아사역과 원거리사역에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사는 곳에 지역교회가 생기기를 기도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