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역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없앤 가짜 성경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딤전 6:15,16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가까이 가지 못할 빛에 거하시고 아무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 없는 자시니 그에게 존귀와 영원한 능력을 돌릴지어다. 아멘. 자기 때가 되면 주께서 나타나시리니, 그분은 복되시고 유일하신 통치자시요,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라. 오직 그분만이 불멸하시며, 어떤 사람도 접근할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며,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분이시니, 그 분께 영원한 존귀와 능력이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NIV – which God will bring about in his own time – God, the blesses and only Ruler, the King of Kings and Lord of lords… KJV – Which in his times he shall shew, who is the blessed and only Potentate, the King of kinds, and Lord of lords…

“오직 그 분만이 불멸하시며, 어떤 사람도 접근할 수 없는 빛 가운데 거하시며, 어떤 사람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는 분이시니” 이 구절은 문맥상 예수 그리스도께 적용된다. 바로 앞 구절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까지 흠 없고 책망 받을 것도 없이 이 명령을 지키라.”이기 때문이다. 그 분이 비록 육신을 입고 이 땅에 오셨음에도 불구하고 성경은 어떤 사람도 그 분을 보지 못하였고 또 볼 수도 없다고 말씀한다. 이는 그 분이 영원하신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이것을 성경은 경건의 신비(mystery of godliness)라고 부른다.

                            16<한글킹제임스성경>“경건의 신비는 논쟁의 여지없이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는 육신으로 나타나셨고…”

                            16And without controversy great is the mystery of godliness: God was manifest in the flesh, justified in the Spirit, seen of angels, preached unto the Gentiles, believed on in the world, received up into glory.
                        

디모데전서 3:16한글킹제임스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과 KJV에는 ‘오직 그 분만이’라고 번역되어 위 구절의 내용이 앞 구절의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키게 된다. 그러나 개역성경과 NIV는 본문에 ‘하나님은’이라는 말을 첨가하여 15절의 묘사가 예수 그리스도께 적용되지 않고 ‘하나님께’ 적용되도록 만들었다. 그럼으로써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원하신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또 한 번 가려 버린 것이다.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요일 3:16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이로써 우리가 하나님의 사랑을 아노니, 이는 그 분이 우리를 위하여 자신의 생명을 내어 놓으셨음이라.
NIV – This is how we know what love is: Jesus Christ laid down his life for us. KJV – Hereby perceive we the love of God, because he laid down his life for us

여기서도 개역성경은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삭제하고 있다. <한글킹제임스성경>에 따르면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생명을 내어 놓으셨는데, 이는 그리스도께서 바로 하나님이시라는 또 하나의 증거 구절이 된다. 사도행전 20:28도 이를 말씀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피로 사신 하나님의 교회…”

개역성경은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다고 함으로써 그리스도께서 내어 놓으신 생명이 바로 하나님 자신의 생명이었음을 알지 못하게 되었다. 개역성경과 원문이 근본적으로 동일한 NIV도 변개되었기는 마찬가지이다.

변개된 성경으로는 성경의 가장 중요한 진리인 그리스도의 신성마저 제대로 알 수 없게 된다. 주님께서 하나님 자신임을 입증하는 구절마다 변개되어 있는 사실을 독자들은 반드시 확인하고, 지금 당장 변개된 성경을 버리고 바른 성경으로 돌아와야 한다.

                            24이는 그들이 만군의 주의 율법을 던져 버리고 이스라엘의 거룩한 분의 말씀을 멸시하였기 때문이라” 

                            24Therefore as the fire devoureth the stubble, and the flame consumeth the chaff, so their root shall be as rottenness, and their blossom shall go up as dust: because they have cast away the law of the LORD of hosts, and despised the word of the Holy One of Israel.

                        

이사야 5:24한글킹제임스성경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