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와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감춘 구절들 2

누구의 나라를 전하는 것인가, 하나님의 나라인가 아니면 적그리스도의 나라인가?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그의 나라 마 6:33 하나님의 나라
그의 나라 눅 12:31 하나님의 나라
<삭 제> 히 12:7 …주의 손으로 하신 일들을 그에게 넘겨 주셨고
하나님의 복음 막 1:14 하나님의 나라의 복음
                        6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들이 되어 천년 동안 그와 함께 통치하리라.
                            
                        6Blessed and holy is he that hath part in the first resurrection: on such the second death hath no power, but they shall be priests of God and of Christ, and shall reign with him a thousand years.
                    

요한계시록 20:6한글킹제임스성경

이러한 구절들은 미래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을 다스리실 것을 예언한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 없이도 이 땅에 천국을 세우겠다는 것이 무천년주의와 후천년주의와 뉴에이지 운동을 믿는 사람들의 비전이다. 헬라 철학에서 말하는 “황금시대”나 마하리쉬가 말하는 “평화의 천년기간”, 히틀러의 “천년통치” 등과도 같은 맥락이다.

변개된 개역성경에 그 나라가 누구의 나라인지 빠져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성경 변개의 주역들인 오리겐, 웨스트코트, 홀트, 그밖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헬라어 참조 성경 저자들(트렌치, 데이어, 메이첸, 와필드, 네슬, 빈센트, 그레고리 등), 변개된 성경 편집인들은 후천년주의적인 관점을 갖고 있기 때문에 변개된 성경 본문은 자연히 그에 맞추어 바뀐 것이다.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 이제 내 나라는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요 18:36 예수께서 대답하시기를 “나의 왕국은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 그러나 지금은 나의 왕국이 여기에 속한 것이 아니니라.”고 하시더라.

“지금은”이라는 한 단어는 중요한 교리적 의미를 지닌다. “지금은” 예수님의 왕국이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는 말씀은 나중에는 땅에 속한 왕국을 세우신다는 뜻이 암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죄인들의 손에 넘겨지신 예수님은 무력을 사용해서 자신을 구출하거나 왕국을 차지하시지 않았지만, 미래에는 하늘로부터 성도들과 함께 지상에 재림하셔서 땅 위에 의의 왕국을 세우실 것이다

개역성경은 <리빙 바이블>, NASB, NAB, 신세계역본(여호와의 증인 성경)과 함께 위 구절에서 제일 중요한 단어인 “지금은”을 삭제해 놓았다. 그 단어가 모든 헬라어 필사본에 들어 있는데도 그렇게 한 것이다.

변개된 성경들은 그 부분을 “나의 왕국은 이 영역에 속하지 않았다”로 번역함으로써 뉴에이지 사상과 상당히 유사하게 만들어 놓았다. 변개된 성경들은 이때 이후로 주님의 왕국은 “영적인” 나라로 바뀐 것처럼 해 놓았으며, 그로 인해 미래에 이 땅에 실제적으로 세워질 천년왕국을 거부하는 이단들이 생겨났다.

물론 이 시대에 거듭난 사람들은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인 나라에 들어간다.

그러나 주님의 왕국은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인 나라밖에 없다고 하는 것은 이단이다.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지는 것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는, 물리적이고 정치적인 왕국이 천년 동안 이루어질 것이라고 성경은 분명히 말씀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대환란이 끝난 뒤에 세워질 “천년왕국”이다.

그러나 개역성경이 변개됨으로 인해 한국 교인들은 이 천년왕국에 대해 전적으로 무지한 실정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