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귀와 적그리스도의 정체를 감춘 구절들 4

적그리스도의 영이 시인하지 않는 것 – 요일 4:3

개역한글판성경

한글킹제임스성경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오신 것을 시인하지 아니하는 모든 영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그것이 오리라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지금 그것이 이미 세상에 있느니라

범죄자가 범죄 현장에 지문을 남기듯이 바른 성경의 빛으로 비추어 볼 때 적그리스도의 영은 이 구절에 자기의 흔적을 남기고 있다. 자기가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오신 것을 시인하지 않기 때문에 그 말씀을 삭제해 버린 것이다.

이 구절은 단지 적그리스도의 영이 예수님께서 육신을 입고 지상에 오셨다는 사실만을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 그분이 바로 육신을 입고 오신 창조주 하나님, 영원하신 하나님이신 사실을 시인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단들의 특징은 하나같이 예수님이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 사실을 부인하는 데 있는 것을 생각해 볼 때 마귀가 인간으로 하여금 무엇을 믿지 못하게 하는지를 분명히 알 수 있다 (딤전 3:16, 창 22:8, 슼 12:10, 미 5:2 등에 대한 설명 참조).

사탄이 짐승(?)

개역한글판성경

구절 한글킹제임스성경
그들의 포도주는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라 신 32:33 그들의 포도주는 용의 독이요, 그 송이들은 쓰며
네가 능히 낚시로 악어를 낚을 수 있겠느냐 노끈으로 그 혀를 맬 수 있겠느냐 욥 41:1 네가 갈고리로 리비야단을 끌어낼 수 있겠느냐? 또한 끈으로 그의 혀를 맬 수 있겠느냐?
…그의 산들을 황무케 하였고 그의 산업을 광야의 시랑에게 붙였느니라 말 1:3 …그의 산들과 그의 기업을 광야의 용들을 위하여 황폐하게 두었느니라.
                        9그리하여 그 큰 용이 쫓겨나니 그는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는 옛 뱀, 곧 온 세상을 미혹하던 자라…
                            
                        9And the great dragon was cast out, that old serpent, called the Devil, and Satan, which deceiveth the whole world:
                    

요한계시록 12:9한글킹제임스성경

“용”이 누구를 말하는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창세기 3장에서 이브를 유혹하고 거짓말로 속여 죄를 짓게 만든 자, 바로 사탄이다.

                            44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나와서 너희 아비의 정욕을 행하고자 하는 도다. 그는 처음부터 살인자였으며 진리 가운데 거하지 아니하였으니, 이는 자기 안에 진리가 없음이라. 그가 거짓말을 할 때는 자신에게서 우러나와 한 것이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또 거짓말의 아비이기 때문이라.
                                
                            44Ye are of your father the devil, and the lusts of your father ye will do. He was a murderer from the beginning, and abode not in the truth, because there is no truth in him. When he speaketh a lie, he speaketh of his own: for he is a liar, and the father of it.
                        

요한복음 8:44한글킹제임스성경

거짓말쟁이가 거짓말을 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해야 하는 것은 자신의 정체를 감추는 일이다. 정체를 드러내놓고는 아무 거짓말도 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사탄이 성경 곳곳에서 자기의 정체를 감추고 자기 이름이 나온 곳에서 자기 이름을 삭제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 모르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개역성경은 이 악한 영적 존재인 사탄을 “뱀” “악어” “시랑(?)” 등 일개 동물로 만들어 버렸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