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13장은 열매를 맺는 것은 땅에 심겨진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임을 보여준다.

하나님의 말씀을 거부하는 그리스도인은 죽었고, 열매 맺지 못하는 메마른 나무이다.

씨는 곧 열매이다. 열매는 번식의 근원이다.

                            11땅은 땅 위에 풀과 씨를 맺는 채소와 그 종류대로 열매 맺는 씨를 가진 과실수를 내라.
                            
                            11Let the earth bring forth grass, the herb yielding seed, and the fruit tree yielding fruit after his kind, whose seed is in itself, upon the earth
                        

창세기 1:11 한글킹제임스성경

고 주님은 말씀하셨다.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인을 낳아야 한다. 목사는 목사들을 낳아야 한다. 성경 교사는 성경 교사들을 낳아야 한다. 설교자는 설교자들을 낳아야 한다.

                            10선한 일마다 열매를 맺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자라나며
                            
                            10being fruitful in every good work, and increasing in the knowledge of God;
                        

골로새서1:10 한글킹제임스성경

영적 열매를 맺지 못할 때 축복이 아니라 복음을 가리는 삶이 된다. 삶 가운데 영적 열매가 없다면 재생산할 수 없다.

여러분은 재생산을 하는가? 여러분은 주위에서 여러분이 그리스도께로 인도한 사람들 중에서 다섯 사람을 꼽을 수 있는가? 또 그 각 사람은 최소한 한 사람씩 그리스도께 인도하였는가? 그렇게 할 수 있는가?

오늘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서게 된다면 개인구령을 통하여 구원받고 거듭나서 또다른 사람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한 다섯 사람을 꼽을 수 있겠는가?

그렇지 못하다면 더 이상 “사도들의 표적들”이라거나 “은사들”이라거나 모든 은사주의적인 위선들에 대해서 입을 다물라.

여러분은 경기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노는 곳에 있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